[2026] 대한임상화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 5월 14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5월 22일

브레디스헬스케어가 2026년 5월 13일~14일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6년 대한임상화학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참가는 대한임상화학회와의 뜻깊은 첫 만남이었는데요.
저희 브레디스헬스케어는 진단 분야로의 본격적인 사업 확정과 더불어,
앞으로 임상화학 분야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함께할 파트너로 인사를 드리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AI를 넘어 AI Agent로'라는 주제에 걸맞게
검사실의 AI 도입과 워크플로우 최적화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졌습니다.
저희 역시 현장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초고감도 분석 플랫폼인 SIMOA 및 NULISA 기술 기반의 Neurology 특화 바이오마커 분석 서비스를 소개했습니다.
현장을 찾으신 많은 분들께서 저희의 정밀 분석 기술에 전문적인 관심을 보여주시고
호응해 주신 덕분에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이번 부스에서는 방문해주신 분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룰렛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분석 서비스 외에도 저희의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치타링'과 건강기능식품 '치타랩스' 등
브레디스헬스케어의 다양한 라인업을 경품으로 구성하여 큰 호응을 얻었는데요.
덕분에 많은 분들께 저희의 제품군을 친근하게 소개하며 접점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대한임상화학회와의 기분 좋은 첫 만남을 시작으로,
브레디스헬스케어는 앞으로도 진단 현장의 연구자분들 곁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장에서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 잊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브레디스헬스케어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